미국에서도 가능한 저축 방법들

시작하며

미국에서 저축하는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저축은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고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일입니다. 미국에서는 저축하는 방법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기 쉽습니다. 미국에서 저축하는 방법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에서도 가능한 저축 방법들
-머니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은행 저축 계좌

미국에서 저축을 하기 위해서는 은행 저축 계좌가 최고의 방법입니다. 은행 저축 계좌는 간단하고 안전하고 편리하고 수익률이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미국에서 은행 저축 계좌는 입금, 출금, 이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계좌 잔고에 따라 이자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또한 금융권에서 제공하는 추가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여 저축할 수도 있습니다. 은행 저축 계좌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저축 방법이며, 다양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인터넷과 스마트폰 등의 장비를 이용하여 저축할 수 있습니다.

 

2. 주식 저축

미국에서도 저축 방법들이 다양하다. 그 중 하나가 주식 저축이다. 주식은 기업의 자본을 나타내는 가치형 자산이며, 주식 저축을 통해 기업의 수익이 증가할 때 가치가 높아진다. 미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주식을 저축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방법으로는 미국 증권거래소(NYSE)와 미국 오버라이드 증권거래소(NASDAQ)를 통한 주식 저축이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주식들을 저축할 수 있으며, 기업의 수익 증가로 인해 저축한 주식의 가치가 높아진다.

 

3. 펀드 저축

펀드 저축은 미국에서도 인기 있는 저축 방법 중 하나입니다. 펀드는 다양한 자산을 여러 투자자가 합쳐 실험하거나 손실을 줄이기 위해 만든 투자 기금입니다. 펀드 저축은 미국의 S&P 500, 다이아몬드 지수, 기업 및 정부 발행의 보유 및 기타 자산을 포함하는 다양한 종류의 펀드를 통해 저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펀드를 통해 투자자들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펀드 저축은 매우 편리하며 자금을 손쉽게 출금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에서도 펀드 저축을 많이 사용하는 인기있는 저축 방법 중 하나입니다.

 

4. 보험 저축

미국에서는 보험 저축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보험 저축은 보험금을 저축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보험 계약 이행을 위해 보험 계약 상품의 성격에 따라 사용되는 보험 계약 내 저축 방법입니다. 보험 저축은 미국 정부 보험 계약 뿐만 아니라 연금, 주택 보장 및 기타 프라이빗 보험 계약 모두에서 이용됩니다. 보험 저축은 보험 계약 상품의 성격과 보험 계약 내 저축 목적에 따라 저축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보험 계약 별로 적절한 보험 저축 종류를 선택해야 합니다.

 

5. 우리은행 저축

미국에서도 우리은행 저축이 가능합니다. 가끔은 우리은행 저축이 기타 저축 방법들보다 더 저렴하거나 편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저축은 소액의 돈을 저축하고 더 많은 돈을 빌리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보유한 돈 중 일부를 저축하고 나머지 돈을 빌려 상당히 높은 이율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율은 보통 일반 저축 방법들보다 더 높습니다. 또한 우리은행 저축은 기타 저축 방법들보다 보안에 있어서 더 안전합니다. 따라서 미국에서도 우리은행 저축을 생각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미국에서도 가능한 저축 방법들
2-머니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맺음말

미국에서는 여러가지 저축 방법들이 가능합니다. 먼저, 자기주도적 저축 방법로는 각종 보험계획과 펀드, 그리고 주택 구매 등의 가계부 방법이 있습니다. 보험계획은 사망보험과 장기요양보험, 장기보험, 저축 보험 등이 있습니다. 펀드는 공기업 펀드, 연금 펀드, 개인펀드 등이 있고, 주택 구매는 FHA 담보 대출, USDA 담보 대출, VA 담보 대출 등이 있습니다. 또한 보통 은행에서 제공하는 이체금 매매, 저축 금융 계획, 기업 저축 계획 등이 있습니다. 이들 중에서 자기에 맞는 저축 방법을 찾아보고 신중하게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